통계로 본 섹스 토이에 대한 5가지 진실

영국의 유명 섹스 용품업체 ‘러브허니’에서 자신들의 판매량 통계를 가지고 흥미로운 광고 영상을 만들었다. 이 업체가 전체 성인용품시장을 대표한다고는 볼 수 없지만 주목할 만한 점이 분명히 있다.

대체 저 이상한 모양의 콕 링은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 남자와 여자 중 누가 더 많이 살까요?
    둘 다 아닙니다. 남녀가 거의 같은 비율로 구매하거든요.
  • 러브허니는 26,800 리터의 러브젤을 팝니다.
    정수기 통으로 1,410통을 채울 수 있는 양이죠.
  • 사이즈는 중요합니다.
    그러나 여자가 신경 쓰지는 않아요. 남자들이 꼭 큰 사이즈를 찾습니다.
  • 러브허니는 콕 링을 팝니다.
    한 해에 119,200개가 팔리죠.
  • 그걸로 거대한 콕 링을 만든다면
    에펠 타워의 밑동을 18번 정도 감을 수 있겠네요.
  • 남성은 여성보다 섹스토이에 돈을 더 씁니다.
    약 19% 정도 말이죠.

출처: 허핑턴포스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