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가슴 완전정복 – 1. 케겔 운동 이야기

안녕하세요 레드플레이스의 마담레드입니다.

이제 매주, 우리가 오르가슴을 완전 정복하는 그날까지

디테일한 토이 전격 해부를 시작하려고 해요.

허나 그에 앞서 오늘은 케겔 운동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어요.

왜냐구요?

 

아무리 좋은 토이가 있다 한들

제대로 느낄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이상

그들은 그저 한낱 실리콘 및 기타 등등의 덩어리일 뿐이니까요.

 

…허나 다음 시간 만나볼 어떤 제품은 예외라고 하는데…(?!)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케겔운동: 한 마디로 질 근육 향상 운동

 

1940년 미국 산부인과 의사 ‘아놀드 케겔’이란 양반이, 요실금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했대요.

그때는 찬밥신세였던 이 치료법이 특히 몇 해 전부터 질 근육 강화,  성감 촉진에

효과가 높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유명해졌죠.

 

고로, 출산 후 질 근육 수축이야 말할 것도 없고 여성의 성감 개발에도 탁월하다는 말씀.

정녕 나는 못 느끼는 건가 싶은 당신 혹은 그녀라면

당장 그 어떤 운동보다도 꼬옥 필요한 그런 운동이란 말씀.

 

케겔 운동 방법

아무런 도구 없이 앉으나 서나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되시겠어요.
질 근육 외에 다른 부분에는 힘을 주지 않는 것이 포인트죠.
정확히는 골반저근육으로 소변이나 방귀를 참을 때 사용하는 바로 그 근육을 사용하면 됩니다.

 

1.소변 참을 때를 연상하며 1초 동안 수축과 이완을 반복한다.

2. 익숙해지면 3초, 5~10초 간 시간을 늘려가며 수축과 이완을 반복한다.

3. 뒤에서 앞으로, 앞에서 뒤로의 느낌적인 느낌으로 수축과 이완을 반복한다.

-> 각 단계별로 진행하며, 모든 운동 그러하듯 많이 할수록 근육이 발달하는 것은 당연지사.

 

 okay ok jim carrey ace ventura sounds good GIF

 

케겔볼을 이용한 케겔 운동 방법

우리가 각종 맨손운동 스쿼트 스트레칭 뭐 이딴 거
다들 할 줄 몰라서 안 하는 게 아니잖아요.
아무래도 도구라도 갖춰놓는다면 조금 더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게 되지 않던가요? 요 앞의 기본적인 근육 운동 체계는 같아요.

-> 케겔볼 제품 바로 가기

 

1. 편안한 심신을 준비한 후 하반신에 힘을 뺀다.

 

2. 끈의 방향은 반드시 아래쪽으로 향하게 한 후 천천히 삽입한다.

(삽입이 쉽지 않다면 소량의 젤을 함께 사용한다)

 

3. 사용 중에는 볼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질 근육을 조이는 데 집중한다.

삽입 시간은 10분 내외, 가급적 15분을 넘기지는 않는다. (힘드니까)

 

! 볼의 개수가 2, 3개 혹은 그 이상일 경우 – 무조건 한 번에 넣어야 하는 것은 아니므로 익숙해짐을 느낄 때마다 늘리면 된다.

 

 

케겔볼과 함께하는 므흣한 자극 팁

1.  케겔볼 끈(손잡이) 부분에 각종 바이브레이터를 대어 본다.

스무스하게 밀려오는 진동과 짜릿함, 역시 스무스하게 즐기시면 된다.

 

2. 케겔볼을 넣은 상태로 클리토리스 자극

바이브레이터든, 우머나이저 등의 석션마사저든 뭐든 좋다.

슬슬 폭풍 오르가슴이 밀려올지라도 쉽게 케겔볼을 밀어내서는 안 된다.

당신 혹은 그녀가 그 와중에 끝까지 케겔볼을 놓치지 않는다면… 생략 (독하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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