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원하는 전희, 이건 꼭 알아둬!

이 시간 동안 충분한 자극을 받을 경우 여자의 성기는 수축과 진동을 반복하고 자궁 경부에 강한 흡입력이 생긴다.

여자가 전희를 통해 만족을 얻지 못하면 삽입했을 때의 만족도도 떨어질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내가 선택한 남자와 사랑하라>의 저자인 나비 작가와 함께 그녀를 위한, 더불어 서로를 위한 5가지 전희의 법칙을 살펴봤다.

 

대화로 흥분시킨다

칭찬을 거부할 사람은 없다. 특히 침대 위에서라면 더더욱! 우선 그녀가 얼마나 섹시한지 말해주도록 하자.

이때 주의해야 할 것은 몸매에 대한 장난스러운 농담은 삼가야 한다는 사실.

남자는 애정 표현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여자 입장에서는 자신감을 떨어트리는 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녀를 어떻게 흥분시키고 싶은지 알려준다.

말로 표현했을 때 더 자극이 되는 경우가 있다. 단, 너무 강렬한 표현으로 그녀에게 이상한 오해를 심어주는 일은 없어야 한다.

 

전희를 위한 지도를 만든다

사람마다 성감대는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그 부위가 크게 벗어나지는 않는다.

이를 지도화해 공략한다면 그녀의 신음 소리를 듣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을 거다.

우선 그녀의 목부터 시작해보자. 마치 진하게 키스할 것처럼 하다가 입술만 살짝 붙였다 뗀다.

그런 다음 자연스레 귓불을 자극할 것. 살짝 깨물거나 빠는 것도 좋다.

이어서 목선을 따라 내려와 손가락으로 그녀의 팔을 쓰다듬으며 어깨에 키스한 뒤

자연스레 손을 옮겨 가슴을 터치하며 허벅지 안쪽, 골반 그리고 엉덩이 굴곡 부위에 키스할 것.

이때 부위를 정신없이 옮겨가며 키스하면 흥분을 느끼는 데 방해될 수 있으니

그녀의 신음 소리가 높아지는 두세 부위를 집중적으로 부드럽게 공략해야 한다.

 

강도는 언제나 약하게!

여자들이 싫어하는 대표적인 애무로는 침 범벅 키스, 세게 물거나 빠는 행위,

그리고 허락 없이 특정 부위를 만지는 것 등이 있다.

다시 말해 흥분한 나머지 강하게 그녀의 몸을 탐하는 애무는 스킨십에서 느껴지는 애정을 중요시하는 여자들에게 있어

성감을 떨어트릴 뿐이라는 거다. 게다가 여자의 성감대는 남자보다 3배가량 예민하기 때문에 세게 만질 경우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니 여자로 하여금 당신이 배려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럽게 애무하는 것이

그녀, 그리고 당신의 오르가슴을 위한 지름길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손으로 자극을 돕는다

클리토리스 자극은 성적 흥분과 오르가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무턱대고 마른 성기를 애무하는 것은 금물. 그녀의 팬티 라인을 따라 손가락 끝으로 선을 그려보자.

그런 다음 허벅지 안쪽을 가볍게 마사지한다. 그녀가 몸서리치듯 흥분한 상태가 되면 클리토리스를 가볍게 쓸어볼 것.

검지와 중지, 약지를 붙인 상태에서 손가락 끝이 아니라 지문이 있는 부분을 그녀의 음문에 대고 약하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힘은 너무 약한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그녀가 더 강한 자극을 원한다면 그에 맞춰 손을 움직일 것.

 

쿤닐링구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혀로 하는 자극은 입뿐만이 아니라 성기에도 큰 흥분을 선사한다.

그녀가 속옷을 벗기 전 그녀의 팬티 위로 그곳을 손으로 만지는 동시에 혀로 애무해보자.

그곳이 충분히 젖었다 싶으면 이제 팬티를 벗긴다. 여기서부터 기억해야 할 성공적인 테크닉 한 가지!

혀로 8자를 그리는 거다. 이는 반복적으로 전체적인 부위를 공략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간간이 그녀의 음문 옆과 윗부분을 혀로 튕기거나 음문 주위로 원을 그리며 자극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이렇게 그녀의 입에 키스하듯 그곳에 키스를 한다면 그녀로 하여금 천국을 맛보게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