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오래할 수는 없을까?

러닝타임이 너무 긴 영화는 힘들다.반면 너무 짧은 영화는 허무하다.

섹스도 마찬가지.남자의 섹스 시간을 적절하게 연장시켜주는 방법은 없을까.

 

섹스,무조건 오래한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

한 시간 내내 여자의 예민한 그곳에 남자의 페니스가 들어온다고 생각해봐라.

피부도 쓸리고 무척 고통스러울 거다. 그런데 남자들은 종종 부담을 느낀다.

섹스를 더 오래해야 할 것 같아서. 그런데 짧은 섹스는 전적으로 정상이며,

이른 바 ‘잘 하는 남자’들에게도 흔히 일하는 일이라는 점을 남자들은 알아야 한다.

만약 짧은 섹스 시간이 남자친구를 위축되게 한다면,

침대에서의 시간을 좀더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가지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자.

 

침대에서 섹스를 더 오래 지속하기 위한 방법은 너무나 쉽게 들리겠지만 바로 긴장을 푸는 것이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이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접근 방법은 운동 선수처럼 근육을 키우는 것이다.

특히 폐 부근의 근육을 키워야 한다.

 

뉴욕의 ‘Sky Ting yoga’의 요가 전문가 쿠미 소야는 말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운동 훈련을 시킨다면 아마 맨처음에는 호흡법을 연습시킬 것이다.

요가 수업에서 그러하듯이 당신이 호흡법과 함께 뛰거나 어떤 움직임을 하는 훈련을 한다면

신체적인 자신의 리듬을 만들 수 있게 된다.” 그 리듬은 호흡을 멈추거나 긴장하거나 흥분하는 것을 방지해준다.

리드미컬한 호흡은 근육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고 긴장이 풀리게 하기 때문.

이러한 몸의 리듬은 침대 위에서의 시간을 더 오래 지속시켜주고 오르가슴을 증가시킨다.

먼저 숨쉬기 연습을 하는 것으로 시작해보자. 다음은 쿠미 소야가 알려주는 훈련법이다.

 

 

 1단계  호흡하기 

그를 눕게 하고 다리를 구부린 채 나란히 놓게 한 후 발은 땅에 넓게 평편하게 내려놓게 한다.

그에게 한 손은 배꼽에 올리고 다른 한 손은 가슴에 올린 후 눈을 감고 긴 숨과 함께 긴장을 풀라고 말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그의 배와 배에 있는 손은 올라가고 숨을 내쉴 때는 반대로

그의 가슴과 가슴에 있는 손이 올라가도록 한다. 처음에는 25회 호흡으로 시작하고 점차 100회로 늘린다.

WHY “그는 자신의 호흡 리듬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될거다.

자신만의 호흡 리듬을 찾는 것은 섹스뿐 아니라 수명과 인내심에 도움이 되며, 차분함을 유지하고 흥분하지 않는 능력을 향상시켜준다.”

 

 2단계  골반 앞뒤로 흔들기

그에게 무릎을 꿇고 앉도록 하고, 손은 엉덩이에 두게 한다.

그리고 숨을 쉬면서 골반을 앞뒤로 흔들게 한다. 숨을 들이 마실때 골반을 앞으로,

숨을 내쉴 때 골반을 뒤로 가도록 한다. 점점 속도를 높혀 1초마다 숨을 내쉬고 뱉은 속도로 반복한다.

처음에는 25회 호흡으로 시작하고 점차 100회로 늘린다.

WHY  골반이 성냥이고 바닥에 성냥불을 긋는다고 생각하면서 동작을 하도록 한다.

이것은 그의 골반 속에 숨어있는 성적인 에너지를 일깨우는데 효과적이다.

 

3단계  가슴으로 원 그리기

골반을 앞뒤로 흔드는 운동을 한 뒤, 그에게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골반은 그대로 둔 채

가슴으로 원을 그리는 순환 동작을 하게 한다.

흉곽이 원을 그리며 움직이는 동안 아래 무릎과 정강이, 발은 바닥을 향해 눌린 상태를 유지해야한다. 25회 반복한다.

WHY 원형적인 에너지와 함께 몸의 모든 관절들이 움직일 수 있게 된다.

 

 4단계  침대위에서 적용하기

몸의 긴장을 풀고 열을 만들기 위해 섹스 전 애무 단계를 갖는다. 쿠미는 조언한다.

“워밍업 없이는 근육을 당길 순 없다. 그렇게 하면 근육이 끊어질 것이다.

섹스에도 똑같은 주의가 필요하다. 섹스에서 전희가 중요한 이유다.”

파트너가 격렬해질 때 앞서 연습으로 만들어낸 그만의 리듬과 호흡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것을 기억하면 오르가슴을 고조시키는 것을 조절하고 한 발 물러나 자신을 통제할 수 있다.

WHY 운전할 때를 생각해봐라. 빨리 달리다가 좌회전을 해야한다면 우리는 속도를 늦춰야 한다.

절정에 달했다고 느낀 시점이 왔을 때 그걸 원하지 않으면 호흡을 늦추며

빠르게 움직임을 멈추고 리듬을 천천히 바꾸는 거다. 그렇게 하면 몸은 재정비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고, 다시 한 번 절정에 다다를 수 있다.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영국 판 <4 ways your boyfriend can last longer during sex> 기사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출처: 코스모폴리탄

답글 남기기